한국관광100선

작성일
2022-07-10 10:07
조회
34

남이섬

지역 :
경기도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이섬길 1 남이섬
연락처 :
홈페이지 :
남이섬은 [동화나라, 노래의섬]을 컨셉으로 다양한 문화행사, 콘서트 및 전시를 꾸준히 개최해 오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연인들에게는 사랑과 추억을, 문화계 인사들에게는 창작의 터전과 기반을 마련해 주고 있는 자연생태 문화공간이다. 주요시설로는 노래박물관, 그림책놀이터, 왓에버센터, 아트숍, 유니세프라운지 등의 문화시설과 투개더파크, 나눔열차, 스토리투어버스 등의 유기시설이 갖춰져있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식음시설,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객실과 강변의 독립적인 공간을 가진 별관으로 이루어진 숙박시설 호텔정관루가 있다.

[짚와이어]
짚와이어는 80M높이의 타워에서 자유낙하로 약 1km 거리를 활강하는 스릴 만점의 친환경 하강레저시설이다.
북한강 일대를 바라보며 상쾌한 강바람과 함께 빠른 속도로 남이섬으로 입장할 수 있다.

[자전거(바이크센터)]
바이크 라이딩은 남이섬을 둘러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한 시간이면 섬 한 바퀴를 돌 수 있다.
자전거(싱글, 커플, 패밀리), 전기자전거(싱글, 베이비)등을 대여할 수 있다.
특별한 자전거를 원한다면 하늘자전거를 이용해보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페달을 밟으며 남이섬의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나눔열차]
선착장부터 섬의 중앙까지 이동하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꼬마 열차.
댕댕댕 종소리를 울리며 승객들을 동심의 세계로 데려다준다.

[스토리투어 버스]
선착장에 내리면 친환경 스토리투어버스가 기다리고 있다.
전문 가이드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남이섬 일주를 시작해보자.

[모험의숲 TreeGo]
유럽형 숲체험시설 TreeGo를 남이섬에서 즐겨보자!
와이어로프와 플랫폼으로 연결된 나무 사이를 이동하며 건강, 자신감, 모험심을 기를 수 있다.
짚라인, 트리코스터, 트램폴린, 나무터널, 흔들그네 등 다양한 게임이 있으며, 성인/청소년 코스와 어린이 코스로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은 남이섬 숲속 놀이터이다.